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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과 특허

위치 기반 동작을 기반으로 가상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을 가진 게임에 대한 특허 (Zynga INC.) - US 9,895,608

by everythingok 2020. 12. 11.

patents.google.com/patent/US9895608B1/en?oq=US9895608

US9895608_.Zynga_PROVIDING VIRTUAL ITEMS BASED ON LOCATION-BASED ACTIONS.pdf
8.83MB

 

요약

 

 위치 기반 동작을 기반으로 가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법으로서, 컴퓨터 게임의 플레이어가 위치 기반 동작 수행에 대한 표시를 받고, 그러한 컴퓨터 게임의 플레이어에 의한 위치 기반 동작의 수행 표시를 수신하는 것에 기반하여 컴퓨터 게임의 플레이어의 캐릭터의 인벤토리에 가상 아이템이 추가됩니다. 가상 아이템은 컴퓨터 게임의 플레이어 캐릭터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101)의 위치를 사용자가 이용하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100)을 통해 QR 코드나 GPS(118) 등등으로 파악하여 네트워크(160)나 게임 네크워킹 시스템(120b), SNS(120c), LAN(120a)을 통해 공유하는 게임 기능에 대한 특허입니다.

 

 

주요 청구항 1

 

1. A method comprising:

     detecting a presence of a player of a plurality of players of a computer-implemented game at a geographical location;

     receiving an indication of a performance of a location-based action by the player, the location-based action being an action performed by the player at the geographical location;

     identifying a level of negativity associated with a type of a location of the location-based action based on input from other players of the plurality of players;

     determining that a player character of the player of the computer-implemented game consumed a virtual item of a type that is to be provided to the player; and

     providing an additional virtual item of the type to the player of the computer-implemented game based on the receiving of the indication of the performance of the location-based action by the player of the computer-implemented game and the determining that the player character of the player of the computer-implemented game consumed the virtual item of the type, the additional virtual item selected based at least in part on the level of negativity, one or more modules incorporated into a game networking system to specially-configure the game networking system to perform the receiving, determining, and providing, the one or modules implemented by one or more processors of the game networking system.

 

 

주요 청구항 1의 해석

 

  지리적 위치에서 컴퓨터로 구현되는 게임의 복수의 플레이어 중 플레이어의 존재를 검출하는 단계;

  상기 지리적 위치에서 수행된 상기 컴퓨터로 구현된 게임의 플레이어에 의해 수행된 동작에 대한 상기 컴퓨터로 구현된 게임의 플레이어에 의한 위치 기반 동작의 수행 표시를 수신하는 단계;

 

  복수의 플레이어 중 다른 플레이어로부터의 입력에 기초하여 위치 기반 동작의 위치의 유형과 관련된 부정성(negativity)의 레벨을 식별하는 단계;

 

  상기 컴퓨터로 구현되는 게임의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캐릭터가 상기 플레이어에게 제공될 유형의 가상 아이템을 소비했다고 결정하는 단계; 및

 

  상기 컴퓨터로 구현된 게임의 플레이어에 의한 위치 기반 동작의 수행 표시를 수신받은 것에 기반하여 상기 컴퓨터로 구현된 게임의 상기 플레이어의 상기 유형의 가상 아이템인 추가 가상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는 단계와

  

  게임 네트워킹 시스템의 하나 또는 그 이상의 프로세서들에 의해 구현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모듈들을 수신받거나, 결정하거나, 제공하는 것을 수행하기 위해 특별히 설정된 상기 게임 네트워킹 시스템과 관련된 상기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모듈들, 적어도 부분적으로 부정성(negativity)의 레벨에 기반하여 선택된 상기 추가 가상 아이템, 상기 유형의 상기 가상 아이템을 소비한 상기 컴퓨터로 구현된 게임의 상기 플레이어의 상기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결정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위치 기반 동작을 기반으로 가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법.

 

 

 어렵죠???^^;; 이 게임에서 구현된 기술에 대한 특허입니다.

 

 구글 플레이 앱에도 있습니다. 게임평은 썩 좋지는 않군요~^^

 

 

  이렇게 게임 하나에도 복잡한 특허가 출원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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